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영국에서 가장 가기 좋은 13곳(1)

by 스룩스룩 2022. 12. 8.

매년 겨울, 우리는 다가오는 해를 내다보고 세계 곳곳의 수많은 아름다운 장소들 중 어느 목적지로 여행객들이 몰려드는 것을 보게 될 것인지를 생각합니다. 'Best Places To Go' 시리즈의 일환으로 화려한 호텔 오픈, 미식가들의 각성 또는 전 세계가 주목할 문화적 순간들로 인해 2023년 진정한 순간을 앞두고 있는 미국, 인도, 스페인, 영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행지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고 있습니다.

 

이 목록은 전문 기고가들이 작성한 것으로 영국 전역의 도시, 지역 및 카운티를 편집한 것으로, 지금 바로 사용자의 레이더에 표시됩니다. 맨체스터의 새로운 박물관에서부터 인버네스의 보존 계획을 통한 글래스고의 많은 예정된 호텔 개장과 리버풀의 유로비전의 눈부신 도착에 이르기까지, 이곳들은 특별한 순서 없이 2023년에 영국에서 가기에 가장 좋은 13곳입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이 스토리에 등장하는 모든 목록은 편집자가 독립적으로 선택합니다. 그러나 소매 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예약할 경우 제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잉글랜드

영국 맨체스터입니다.

세계 최초의 산업 도시로서, 맨체스터는 항상 붉은 벽돌 도시와 목소리를 내는 거리 문화에 관한 것이었지만, 2022년에 무언가가 바뀌었습니다: 그것은 더 녹색이 되었습니다. 154에이커의 RHS 가든 브릿지의 물이 벽으로 둘러싸인 소기후로 솔포드 마을 밖에 잘 깔린 반면, 캐슬필드 고가교가 전 V의 천 피트 이상을 따라 목화 풀, 양치, 펜넬 및 빗자루를 심으며 맨체스터의 뉴욕 하이 라인에 대한 답이 되면서 더 활기찬 녹색이 도심에 도착했습니다.이토리안 철도 선로입니다.

 

그리고 피카딜리 역 바로 옆에, 메들록 강을 따라 목초지, 나무, 놀이 공간이 있는 버려진 갈색 들판 부지에 한 세기 만에 이 도시의 첫 번째 새로운 공원인 메이필드 공원이 문을 열었습니다. 따라서 최신 호텔인 Treehouse Hotel Manchester는 지붕 정원과 새장, 벽, 부엌 정원이 있는 생물 애호적인 디자인의 축제인 것 같습니다.

 

Selfridges 근처에서 봄에 문을 여는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둔 Treehouse에는 폐기물이 전혀 없는 레스토랑, 홉스카치 카펫, 지역 DJ에서 레스토랑으로 변신한 Unabomers의 루프탑 바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다양성에 관한 한, 맨체스터 박물관은 간디가 랭커셔에 있는 다르웬의 제분소를 방문했던 날과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31명의 대륙 사람들에 의해 큐레이션된 남아시아 갤러리를 포함하여 도시의 아시아 디포라에 전념하는 갤러리들로 대대적인 개편 후 재개관할 예정입니다.

 

다른 오프닝에는 맨체스터 아트 갤러리의 패션 갤러리와 소호 하우스의 TBA 데뷔와 함께 NOMA 지역의 Co-op Live 음악 장소가 포함됩니다. 하지만 가장 기대되는 것은 6월에 열리는 팩토리 인터내셔널로, 도시의 장르를 깨는 음반 레이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라나다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한 이 황금 시간대의 문화 공간은 매트릭스 영화를 기반으로 한 역동적인 멀티미디어 공연인 프리 유어 마인드와 일본 아티스트 야요이 쿠사마의 사상 최대 몰입형 설치물인 "너, 나, 그리고 풍선"으로 맨체스터 국제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자신의 정체성을 개척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요리사 후원자 마이클 쇼가 밤에 식당 부스가 플로어 쇼를 위한 칵테일 클럽 테이블로 변신하는 브리지 스트리트에 있는 극장의 새로운 일식 레스토랑인 MUSU에서 맛보는 메뉴 중 하나로 이 물방울 무늬 예술가를 건배할 수 있습니다.

 

 

웨일스

인정하건대, 웨일즈의 미식가 르네상스는 도착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세대의 요리사들이 그들의 테루아르를 파고들어 페나스의 제임스 소머린의 홈 레스토랑에서 그레이트 브리티시 메뉴 최종 후보 네이선 데이비스가 이끄는 해변의 에버리스트위스에 이르기까지 송로버섯, 가리비, 치즈를 한 움큼 들고 등장하고 있습니다.

 

맷 파월이 해안가에서 대부분의 재료를 채취하는 펨브로크셔의 가장 깊은 곳에 있는 앤과 방금 두 번째 미슐랭 별을 받은 다이피 계곡의 가레스 워드의 나이시르와 같이 그들만의 일을 하기 위해 접근하기 어려운 목적지 식당들이 증가했습니다. 워드의 제국은 2023년에 그의 어머니의 이름을 딴 8인승 그웬이 메뉴에 사워도우 피자를 곁들여 문을 열면서 성장할 것입니다.

 

한편, 이전 펨브로크 소몰이를 배경으로 한 파터노스터 농장은 특별 메뉴인 파이브 마일 페스트와 함께 포르틸리 굴, 웨일스 마운틴 양, 해무로 놀라운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카디건에서 수년간 웨일즈에 도착한 가장 멋진 호텔인 Albion Aberteifi는 2023년에 삼림욕장과 온천과 함께 강둑에 스칸디나비아 음식점을 열 예정입니다.

 

온천과 스파가 있는 숲과 함께요 웨일즈는 영국의 번창하는 야외 사우나 현장의 중심지로 변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노도니아에 본사를 둔 하트우드 사우나는 올 12월에 새로운 숲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최대 10명의 그룹이 오래된 참나무와 자연 수영장으로 둘러싸인 채 덜라스 강(또는 요가 데크로 향함)에 뛰어들기 전에 목재로 불을 지피는 사우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마던셔에서는 펜딘 샌즈의 7마일 구간이 부활하고 있습니다. Caban 호텔은 Bentley Continental GT의 배우 Idris Elba의 기록을 포함하여 해변에서 만들어진 많은 육상 속도 기록을 기념하는 속도 박물관과 함께 봄에 문을 엽니다. 속도를 한 단계 줄여주는 도로와 산책로의 새로운 느린 이동 경로인 와일드 드라이버스 웨이는 캠브리아인들의 산기슭에서 브레콘 비콘으로 180마일 이상 뻗어 있습니다. 이는 웨일스의 시골 지역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이 모든 것을 건배할 곳이 필요하다면, 펜데린이 3월에 새로운 위스키 증류소 체험을 여는 스완지나, 지난 여름 가레스 워드가 그의 식당 옆에 다리 없는 오두막을 연 와이시르로 갈 수 있습니다. 세인트 페이건스 국립역사박물관이 2024년 개장을 앞두고 상징적인 벌컨 펍(매닉 스트리트 설교자들이 사랑하는)을 부지에 재건하고 있는 카디프에서 재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댓글